쌍수는 언제 하는게 좋나요?

라섹 한다음 언제하는게 좋을까요?

2025.04.26 작성
클리어서울안과의원
안녕하세요. 클리어서울안과입니다.

라섹 수술 시에는 눈 고정 장치를 사용하기 때문에 라섹수술 받으시고 일정 맞추어 안성형을 진행 하시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4-28 작성
클리어서울안과의원의 이미지
클리어서울안과의원라섹29% 7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