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는 언제 하는게 좋나요?
라섹 한다음 언제하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클리어서울안과입니다. 라섹 수술 시에는 눈 고정 장치를 사용하기 때문에 라섹수술 받으시고 일정 맞추어 안성형을 진행 하시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가 임시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