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라섹/스마일라식
임직원 · 대학생 할인 받기

각막 맞춤 시력교정수술 컨투라비전

강남그랜드안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63 강남타워 4층
(강남역 340m)
상담 신청하기





컨투라비전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수술 방법으로 개인별 각막지형도 데이터를 이용하여 각막을 정교하게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법입니다. 컨투라비전 라식라섹은 수술 각막지형도 검사(VARIO) 통해 각막의 전면 후면 상태 원추각막 유무를 판단 이를 토대로 개인에게 적합한 수술을 결정합니다. 



컨투라비전은 Allegro Topolyzer VARIO 얻어진 각막 지형도 이미지를 WaveLight EX500 엑시머 레이저에 전송하여 환자 각막 상태에 따라 맞춤시술이 가능한 시력교정술입니다. 컨투라비전은 제품명이 아닌 수술명이며 허가증 상에 기재된 제품명은 WaveLight EX500 Allegro Topolyzer VARIO 입니다. 



개개인의 각막은 형태와 굴곡이 모두 다릅니다. 컨투라비전은 시술 사용되는 WaveLight EX500 WaveLight system 모델로, 엑시머레이저로 지형도의 굴곡에 따라 각막 표면을 광학적으로 연마하여 각막 맞춤형 시력교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각막 지형도 검사(VARIO) 진단 장비는 환자의 각막에 22000개의 점을 찍고 특징을 정밀 분석해 환자 고유의 각막 지형도를 만듭니다. 컨투라비전 라식라섹은 각막 지형도를 토대로 레이저를 활용해 개인에 맞춰 울퉁불퉁한 각막을 매끄럽게 교정할 있습니다.



사람의 각막은 다양한 형태를 보이며, 여러 요인에 따라 변형이 되기도 합니다. 각막이 불규칙하거나 비정상 양상을 보이면 시력의 질도 나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개인차를 고려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진행됐던 기존의 시력교정수술과는 달리 컨투라비전 개인별 각막 모양을 정밀 분석해, 개개인의 눈에 맞춰 각막 모양을 균일하게 교정합니다.


결과 근시, 난시 등의 굴절 이상과 안경으로도 교정이 어려운 부정 난시까지 번에 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 상이 왜곡돼 보이는 현상이나 야간시력 저하 등의 발생확률을 줄여줍니다.



컨투라비전 각막 지형도 진단 장비인 VARIO 사람의 지문처럼 눈마다 다른 각막모양을 촬영합니다. VARIO 진단장비가 환자 각막에 22,000개의 점을 찍고 특징을 정밀 분석해 환자 고유의 각막 지형도를 만듭니다.



VARIO 각막 지형도를 토대로 네트워크로 연계된 WaveLight EX500 엑시머 레이저를 조사합니다. WaveLight EX500 엑시머 레이저는 환자의 울퉁불퉁하고 불규칙한 각막 표면을 높낮이별로 구분해 매끄럽게 다듬어, 보다 개선된 수술 결과를 제공합니다.



강남그랜드안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63 강남타워 4층
(강남역 340m)
상담 신청하기



할인가로
라식/라섹 검진 받아보기

모두닥 인기 블로그
안과 건강정보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