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이드 가격/비용은? (2024)

제로이드(ZEROID)는 네오팜사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 ZERO STEROID(제로 스테로이드)에서 브랜드명을 지었습니다. 크림, 로션, 클렌징폼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로이드 화장품 중 MD 제품은 의료기기(Medical Device)에 해당해 일부 보험사에서 실비 보험 적용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 제로이드 MD : 피부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 아토피, 건조한 피부 등에 바르며, 보습,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해 사용합니다.
  • 모두닥 회원이 직접 방문한 병의원에서 처방받은 제로이드 평균 가격은 아래와 같으며, 진료비가 포함돼 있을 수 있습니다.

    제로이드 비용/가격은?

    최대100,000
    평균41,329
    최소2,400

    제로이드 가격/비용의 평균가격은 41,329원이었습니다. 가장 저렴한 곳은 2,400원이었으며, 가장 비싼 곳은 100,000원이었습니다. (2024년 04월 기준, 모두닥 회원의 리뷰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피부과 82곳을 조사한 결과)

    ▶︎ 제로이드 MD 실비 청구 하려면?

    제로이드 MD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등급 의료기기로 인정한 '창상피복재'이기 때문에 실비 청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마다 비급여코드가 부여돼 있으며, 진료비 영수증에 치료재료대의 비급여 비용으로 계산됩니다.

    "질병분류코드"와 "의료기기의 비급여코드"가 기재된 처방전과 진료비 세부(산정) 내역서를 발급 받아 가입한 실손보험사에 제출하면 됩니다.

    • 질병분류코드 : L00-L99 피부 및 피하조직의 질환

    • 의료기기 비급여코드(진료재료코드) :

          BM5001HP,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 80ml

          BM5002HP, 제로이드 인텐시브 로션 MD 200ml

          BM5003HP, 제로이드 인센티브 리치 크림 MD 80g



    ▶︎ 제로이드 MD 재판매 가능한가요?

    실손보험을 이용해 의료기기를 구매해서 재판매로 차익을 취하는 것은 위법 행위입니다.

    제로이드 MD는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일반인이 허가 없이 판매를 하면 '의료기기법 제 17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제로이드 처방 리뷰 혹은 피부과 의사를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의 리뷰 점수를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


    다른 블로그 글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모두닥 인기 블로그
    피부과 건강정보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