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가격/건강정보

40

최신순

가슴성형수술 비용/가격은? (2024)
이번 글에서는 가슴성형비용/가슴수술가격에 대해 조사했습니다.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가슴성형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피지(표피)낭종 제거 가격/비용은? (2024)
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피지낭종 제거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지방흡입 수술 가격/비용은? (2024)
지방흡입은 신체 중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점차 많이 실행되어 현재는 가장 많이 이뤄지는 미용 수술 중 하나입니다.하지만 병원에 따라 가격과 수술 결과는 천차만별이고 이를 쉽게 비교하기는 어려웠습니다.이러한 어려운 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글에서는 모두닥에서 직접 조사한 지방흡입 가격과 지방흡입 부작용, 통증, 후기...
눈밑지방재배치 비용/가격은? (2024)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눈 밑의 지방을 제거 혹은 눈가의 다른부위로 이동시켜 눈 밑의 처진지방, 눈가의 주름, 다크써클 등을 개선시키기 위한 성형수술입니다.눈밑지방재배치는 크게 피부절개식과 레이저결막절개식으로 나뉩니다.피부절개식은 눈밑피부를 잘라내어 미세한 흉터가 남지만 주름개선이 확실하고, 레이저결막절개식은 눈 안쪽의 결막을 절개하여 흉터가 남지않지만...
콧볼축소 가격/비용은? (2024)
콧볼 축소는 넙적한 코의 느낌을 주는 퍼진 콧볼의 크기를 줄여 날렵한 코로 바꿔주는 수술입니다.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콧볼 축소 가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필러 가격은? 부작용과 주의사항까지 (2024)
필러(Filler)는 피부와 유사한 물질을(주로 히알루론산) 피부 진피층에 주사로 주입하여 함몰된 부분을 채워주거나 코 부분 등의 라인을 살려주고, 피부의 깊은 주름을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국산(이브아르, 뉴라미스 등)과 비교하여 수입(레스틸렌, 쥬비덤)은 가격대의 차이가 있으며 수입필러가 지속기간이 약간 더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방흡입 수술 과정/효과/부작용은? (2024)
지방흡입은 신체 중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점차 많이 실행되어 현재는 가장 많이 이뤄지는 미용 수술 중 하나입니다.이번 글에서는 지방흡입 부작용, 통증, 후기 등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양악수술 비용은? (2024)
양악수술은 위턱(상악)과 아래턱(하악)을 동시에 수술하는 것을 의미하며, 한 쪽만 수술하는 경우에는 편악수술이라고 말합니다. 양악수술은 교정치료만으로는 치료되지 않는 위아래 턱뼈의 부정교합을 개선하기 위해 시행됩니다. 부정교합의 교정을 통해 음식물을 씹는 저작기능,또는 발음 기능을 개선할 뿐 아니라 주걱턱, 무턱, 안면비대칭, 돌출입 등을 조화롭게 만...
안면거상술 가격은? (2024)
안면거상술은 피부 속 근막층을 당겨 안면주름을 펴주고 탄력을 주는 리프팅 수술입니다.
가슴확대수술 비용은? (2024)
이번 글에서는 가슴확대수술비용/가슴확대수술가격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모두닥 회원의 실제 방문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가슴확대수술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