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취통증의학과 가격/건강정보

23

최신순

물리치료 비용은? (2024)
물리치료는 전기, 초음파, 열 등 여러 수단을 활용하여 통증완화, 신체의 유연성 확보 및 재활을 위한 치료를 폭넓게 이르는 말입니다.일반적으로 사람의 힘으로 하는 도수치료와 달리 물리치료는 여러 기계들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체외충격파 비용/가격은? (2024)
체외충격파(충격파 치료)는 몸 밖에서 기기를 통해 충격파(Acoustic Wave)를 발사해 통증부위와 근골격조직에 염증반응을 일으켜 해당 부위의 재생 및 활성화를 촉진하는 치료입니다.
손/손목 골절 수술 비용은? (2024)
손/손목 골절 수술 비용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
발 골절 수술 비용은? (2024)
발목을 제외한 발 골절 수술 비용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
어깨 골절 수술 비용은? (2024)
어깨 골절은 쇄골(빗장뼈)이나 견갑골(어깨뼈) 등에서 일어난 골절을 말하며, 운동 중 낙상이나 충돌에 의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어깨 골절 정도에 따라 수술치료를 할 수 있으며, 골절된 뼈를 금속판 등으로 고정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릎 십자인대 수술 비용은? (2024)
무릎 십자인대는 무릎 관절 내에 있는 인대로, 전방 십자인대와 후방 십자인대가 있습니다. 운동 중 외상 등으로 십자인대가 파열됐을 때, 약물치료와 물리치료로 호전이 되는 경우도 있으며 수술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수술치료 시에는 관절 내시경을 이용해 인대 재건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릎 반월판 연골 수술 비용은? (2024)
무릎 반월판 연골은 무릎 위아래 관절 사이 외측과 내측에 각각 하나씩 있는 반달 모양의 연골입니다.운동 중 외상이나 퇴행성 질환으로 인해 연골에 손상/파열이 생기는 경우, 수술 치료로 관절 내시경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무릎 반월판 연골 수술 (양측) 가격/비용은? 2. 무릎 반월판 연골 수술 (단측) 가격/비용은?
무릎 인공관절 수술 비용은? (2024)
무릎 관절 수술을 위해 무릎 인공관절 수술(관절 치환술)을 진행하는 경우, 양쪽 무릎, 재수술, 전체 수술, 부분 수술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1. 무릎 관절 치환술 (양쪽 무릎) 가격/비용은? 2. 무릎 관절 치환술 (재수술) 가격/비용은? 3. 무릎 관절 치환술 (전체) 가격/비용은? 4. 무릎 관절 치환술 (부분) 가격/비용은?
음이온치료 비용은? (2024)
음이온치료 후기와 병원의 실제 가격을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들의 신뢰성있는 리뷰와 실제 개별 가격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음이온치료 리뷰 보러가기 >> 정형외과 리뷰 보러가기 >> 신경외과 리뷰 보러가기 >> 마취통증의학과 리뷰 보러가기 >> 재활의학과 리뷰 보러가기 >>
관절염 주사치료 가격은? (2024)
관절염 주사치료 후기와 병원의 실제 가격을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들의 신뢰성있는 리뷰와 실제 개별 가격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관절염 주사치료 리뷰 보러가기 >> 정형외과 리뷰 보러가기 >> 다른 진료 가격도 궁금하다면, "CT촬영 비용", "MRI 가격(어깨,허리,무릎,뇌)" 블로그 글을 확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