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의학과 가격/건강정보

26

최신순

물리치료 비용은? (2024)
물리치료는 전기, 초음파, 열 등 여러 수단을 활용하여 통증완화, 신체의 유연성 확보 및 재활을 위한 치료를 폭넓게 이르는 말입니다.일반적으로 사람의 힘으로 하는 도수치료와 달리 물리치료는 여러 기계들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체외충격파 비용/가격은? (2024)
체외충격파(충격파 치료)는 몸 밖에서 기기를 통해 충격파(Acoustic Wave)를 발사해 통증부위와 근골격조직에 염증반응을 일으켜 해당 부위의 재생 및 활성화를 촉진하는 치료입니다.
손/손목 골절 수술 비용은? (2024)
손/손목 골절 수술 비용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
발 골절 수술 비용은? (2024)
발목을 제외한 발 골절 수술 비용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
어깨 골절 수술 비용은? (2024)
어깨 골절은 쇄골(빗장뼈)이나 견갑골(어깨뼈) 등에서 일어난 골절을 말하며, 운동 중 낙상이나 충돌에 의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어깨 골절 정도에 따라 수술치료를 할 수 있으며, 골절된 뼈를 금속판 등으로 고정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릎 십자인대 수술 비용은? (2024)
무릎 십자인대는 무릎 관절 내에 있는 인대로, 전방 십자인대와 후방 십자인대가 있습니다. 운동 중 외상 등으로 십자인대가 파열됐을 때, 약물치료와 물리치료로 호전이 되는 경우도 있으며 수술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수술치료 시에는 관절 내시경을 이용해 인대 재건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릎 반월판 연골 수술 비용은? (2024)
무릎 반월판 연골은 무릎 위아래 관절 사이 외측과 내측에 각각 하나씩 있는 반달 모양의 연골입니다.운동 중 외상이나 퇴행성 질환으로 인해 연골에 손상/파열이 생기는 경우, 수술 치료로 관절 내시경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무릎 반월판 연골 수술 (양측) 가격/비용은? 2. 무릎 반월판 연골 수술 (단측) 가격/비용은?
무릎 인공관절 수술 비용은? (2024)
무릎 관절 수술을 위해 무릎 인공관절 수술(관절 치환술)을 진행하는 경우, 양쪽 무릎, 재수술, 전체 수술, 부분 수술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1. 무릎 관절 치환술 (양쪽 무릎) 가격/비용은? 2. 무릎 관절 치환술 (재수술) 가격/비용은? 3. 무릎 관절 치환술 (전체) 가격/비용은? 4. 무릎 관절 치환술 (부분) 가격/비용은?
대퇴부 골절 수술 비용은? (2024)
대퇴부 골절은 엉덩이와 무릎 관절 사이의 뼈가 부러진 것으로, 특히 나이가 들수록 골다공증으로 인해 골절이 발생하기 쉬워집니다. (골다공증은 골밀도가 떨어지면서 뼈의 강도가 약해진 상태입니다.)특히 대퇴 경부, 고관절 골절이 흔히 발생하는데, 회복 기간이 길기 때문에 합병증이 나타날 위험성이 높습니다.골절 시 수술 방법으로는 정복술, 내고정술, 인공관...
음이온치료 비용은? (2024)
음이온치료 후기와 병원의 실제 가격을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들의 신뢰성있는 리뷰와 실제 개별 가격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음이온치료 리뷰 보러가기 >> 정형외과 리뷰 보러가기 >> 신경외과 리뷰 보러가기 >> 마취통증의학과 리뷰 보러가기 >> 재활의학과 리뷰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