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가격/건강정보

50

최신순

소변검사 가격/비용은? (2024)
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소변검사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성병검사(STD검사) 비용은? (2024)
성병은 성접촉으로 감염되는 질환을 의미하며, 성병검사(STD검사)를 통해 알아낼 수 있습니다.성병이 의심되어도 성병 증상이 맞는지, 성병검사 시기는 언제인지, 성병검사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등의 정보가 얼마 없어 성병검사를 망설이시기도 합니다.성병증상이 있다면 빠른 치료가 중요한 만큼 모두닥에서 성병검사 비용, 성병검사 방법, 성병검사 시기 등에 대해...
사후피임약 가격은? (2024)
성관계에서 의도치 않게 피임을 실패했을 경우에 사후피임약을 통해 피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후피임약은 약국에서 직접 살 수 없고, 병원에서 처방받아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칫 몸을 헤칠 수 있는 사후피임약의 부작용, 사후피임약 가격, 사후피임약 약국판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모두닥에서 정리했습니다!
질성형(여성성형, 이쁜이수술) 가격/비용은? (2024)
질성형은 느슨해진 질의 내부를 좁히는 시술로 수술적 치료 그리고 레이저 시술등 크게 2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질성형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질염의 원인/종류/증상/검사/치료/예방은? (2024)
질염 (vaginitis)은 이름 그대로 “질”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여성이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가장 흔한 이유입니다. 질염의 원인은 크게, 다음과 같이 총 4가지로 세균성 질염, 칸디다 질염, 트리코모나스 질염, 그리고 위축성 질염입니다. 질염의 증상은 크게 분비물, 악취, 가려움증, 성교 시 고통, 그리고 배뇨 곤란이라고 할 수 있는데, ...
자궁초음파/질초음파 검사 비용은? (비급여)(2024)
자궁 초음파 검사는 생리통이나 생리과다, 혹은 부정출혈이 있을 때 산부인과에서 행해지는 기본적인 검사로, 초음파로 자궁,난소,난관의 질환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현재 산부인과의 초음파 검사는 임산부와 암 등의 희귀,난치성 질환의 환자를 제외하고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항목입니다.
가다실9가 가격 /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은? (2024)
2021년 4월 1일 부로 가다실9가의 가격이 15% 인상되어 이전보다도 비용부담이 커졌습니다.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은 가다실9가, 가다실4가, 그리고 서바릭스 순으로 비싸고, 자궁경부암 검사 비용을 포함한 정확한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을 알지 못해 병원 가기를 주저하시는 분들이 없도록 저희 모두닥에서 열심히 ...
고주파 자궁근종용해술 비용은? (2024)
고주파 자궁근종용해술은 자궁근종을 없애기 위한 시술의 일종으로, 고주파를 발생시키는 침을 삽입한 뒤에 열을 가하여 근종을 괴사시킵니다.
자궁경부암 수술 비용은? (2024)
자궁경부암은 현존하는 암 중 예방접종이 가능한 유일한 암입니다. 국가에서는 여성 청소년(12세)을 대상으로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을 지원하고 있으며, 성인 여성(만 20세 이상) 대상으로 2년에 1회 자궁경부암 무료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자궁경부암은 성관계를 통해 인유두종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으며, 자궁 경부에 암이 국한된 0-1기의 경...
유방암 수술 비용은? (2024)
유방암의 수술 치료로는 암 세포 부위를 절제하는 방법이 있으며, 종양의 발생 범위에 따라 절제 범위를 다르게 합니다.유방, 겨드랑이 림프절, 대흉근까지 절제하는 근치적 유방절제술부터 유방만 절제하는 단순 유방절제술까지 있습니다. 1. 근치 유방절제술 가격/비용은? 2. 단순 유방절제술 가격/비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