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의학과 가격/건강정보

15

최신순

CT촬영 비용은? (2024)
신체 부위를 빠르고 저렴하게 촬영할 수 있는 CT는 엑스레이를 몸에 투과시켜 뼈나 혈관 등의 이미지를 얻습니다.MRI보다는 가격이 비싸지 않지만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을 경우 CT 비용은 병원마다 큰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CT촬영으로 인한 비용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모두닥에서 CT 비용(뇌CT 비용, 복부CT 비용, 폐CT 비용 등)과 CT 진행과정...
경동맥 초음파 비용은? (2024)
경동맥은 목을 지나는 큰 혈관으로,심장에서 뇌로 혈액을 공급하는 중요한 혈관입니다. 경동맥 초음파 검사를 통해 경동맥 내 혈액의 흐름, 혈관 상태 등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혈관에 찌꺼기가 끼어 좁아지게 되면 경동맥 협착증이 생길 수 있으며, 경동맥 초음파 검사를 통해 간단히 진단할 수 있습니다.
전신 PET/CT 검사 비용은? (2024)
PET 검사, 일명 펫검사는 양전자 단층 촬영 검사(Positron Emission Tomography)로, 양전자를 방출하는 약제를 정맥주사로 체내에 투여하고, 약제의 분포 상태를 촬영하는 것입니다. PET 검사는 인체의 기능적 영상을 얻는다면, CT나 MRI로는 질환의 형태적 영상을 얻을 수 있어, 보통 함께 진행하며, PET/CT 펫시티 검사라고...
근골격계 MRI(팔,다리) 가격은? (2024)
근골격계 MRI 후기와 병원의 실제 가격을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들의 신뢰성있는 리뷰와 실제 개별 가격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근골격계 MRI 리뷰 보러가기 >> 영상의학과 리뷰 보러가기 >> 다른 영상의학과 진료 가격도 궁금하다면, "CT촬영 비용", "MRI 가격(어깨,허리,무릎,뇌)", "갑...
근골격계초음파(팔,다리,어깨) 비용은? (2024)
이번 글에서는 근골격계 초음파(팔,다리,어깨) 비용/가격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모두닥 회원의 실제 방문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근골격계 초음파(팔,다리,어깨)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하지정맥 혈관초음파 비용은? (2024)
이번 글에서는 하지정맥 혈관초음파 비용/가격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모두닥 회원의 실제 방문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하지정맥 초음파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척추 MRI 비용은? (2024)
이번 글에서는 척추 MRI 비용/가격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모두닥 회원의 실제 방문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척추 MRI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간 초음파 가격은? (2024)
간 초음파 후기와 병원의 실제 가격을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들의 신뢰성있는 리뷰와 실제 개별 가격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간 초음파 리뷰 보러가기 >> 영상의학과 리뷰 보러가기 >> 다른 검사 가격도 궁금하다면, "부정맥/심전도검사", "비뇨기과검사", "시력검사" 블로그 글을 확인해보세요! ...
갑상선 초음파 비용은? (2024)
갑상선은 목 부위에 위치한 나비 모양의 내분비기관으로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해 신체 대사를 조절합니다.갑상선 관련 질환으로는 갑상선 결절,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염 등의 질환이 있으며, 갑상선 초음파로 갑상선 결절(양성종양, 악성종양(갑상선암), 낭종(물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폐암 증상/치료방법은? (2024)
폐암은 국내 암 사망률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진단 후 5년 이상 생존할 확률이 23.5%로 낮습니다. 폐암 조기 진단과 치료가 힘들기 때문에 금연을 통해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위협적인 폐암의 증상과 치료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