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과 가격/건강정보

8

최신순

물리치료 비용은? (2024)
물리치료는 전기, 초음파, 열 등 여러 수단을 활용하여 통증완화, 신체의 유연성 확보 및 재활을 위한 치료를 폭넓게 이르는 말입니다.일반적으로 사람의 힘으로 하는 도수치료와 달리 물리치료는 여러 기계들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뇌혈류검사 비용은? (2024)
뇌혈류 검사(TCD, 경두개 도플러 검사)는 초음파를 이용해 뇌혈관의 협착, 폐색 등 뇌혈관의 상태를 진단하기 위해 진행합니다.
뇌파검사 비용은? (2024)
뇌파검사는 뇌의 전기 현상을 증폭해 측정하는 것으로, 두피에 전극을 붙여서 검사합니다. 뇌파검사로 뇌전증(간질) 등의 뇌질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전도 검사 비용은? (2024)
근전도 검사는 바늘이나 전극을 이용한 근전도기기로 근육의 전기적 활성도를 확인하는 검사입니다. 손, 발 저림, 근육통 등 신경이나 근육의 이상 증상이 있을 때, 근육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파킨슨병 증상/파킨슨병 초기증상/파킨슨병 치료방법은? (2024)
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은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쏜다'라는 명언으로 유명한 천재복서 무하마드 알리가 앓기도 한 질환인데요! 전 세계 65세 이상 노인인구에서 약 1-2%가 이 질환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파킨슨병의 경우, 알츠하이머 치매, 우울증 등의 초기 증상과 유사하기 때문에 초기 증상을 정확하...
치매 초기증상/치매검사/치료방법은? (2024)
치매라고 하면 흔히 노화 현상 중 하나로 떠올리기 쉬운데요! 하지만 최근 연구들을 통해 치매는 엄연한 뇌 질환임을 밝혀냈습니다. 노화로 인한 건망증(기억력 저하)과는 달리 치매는 질환이기 때문에 조기 진단과 적절한 치료법으로 접근해야만 합니다.그렇다면 이번에 모두닥에서 치매초기 증상, 치매 검사, 치료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경주사 가격/비용은? (2024)
신경주사 리뷰 혹은 정형외과,신경외과 후기를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의 리뷰 점수를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신경주사 리뷰 보러가기 >>정형외과 의사 리스트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리스트 >>신경외과 의사 리스트 >>신경과 의사 리스트 >>
신경차단주사 가격/비용은? (2024)
신경차단주사 후기 혹은 정형외과 후기를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의 리뷰 점수를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신경차단주사 리뷰 보러가기 >>정형외과 의사 리스트 >>재활의학과 의사 리스트 >>신경외과 의사 리스트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리스트 >>신경과 의사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