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뇨기과 가격/건강정보

15

최신순

포경수술 가격/비용은? (2024)
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포경수술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소변검사 가격/비용은? (2024)
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소변검사 비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성병검사(STD검사) 비용은? (2024)
성병은 성접촉으로 감염되는 질환을 의미하며, 성병검사(STD검사)를 통해 알아낼 수 있습니다.성병이 의심되어도 성병 증상이 맞는지, 성병검사 시기는 언제인지, 성병검사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등의 정보가 얼마 없어 성병검사를 망설이시기도 합니다.성병증상이 있다면 빠른 치료가 중요한 만큼 모두닥에서 성병검사 비용, 성병검사 방법, 성병검사 시기 등에 대해...
비아그라(발기부전치료제) 처방 가격/비용은? (2024)
모두닥의 방대한 리뷰를 토대로 산출한 실제 비아그라(발기부전치료제) 가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방광암 수술 비용은? (2024)
방광암의 증상으로는 혈뇨, 배뇨통, 빈뇨, 절박뇨, 요관 폐색이 있습니다. 요세포 검사, 방광경 검사를 통해 방광암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암의 전이 정도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다르며, 표재성 방광암에는 경요도 절제술, 침윤성 방광암에는 방광 적출술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방광암 수술 가격/비용은? 2. 방광암 수술 (요도 내시경 이용...
전립선암 수술 비용은? (2024)
전립선암은 전립선에 악성 종양이 생긴 것으로, 국소암일 경우 무증상이 대부분이다. 전립선암 조기 발견을 위해서는 50세 이상 남성의 경우, PSA 검사, 직장수지 검사를 정기적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전립선암 치료를 위해서는 근치적 전립선 적출술, 방사선 치료 등이 있습니다. 적출술 이후 요실금, 발기부전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요로 결석 수술 비용은? (2024)
요로 결석은 신장(콩팥)/요관, 혹은 방광/요도에 돌이 생기는 것입니다. 소변 통로를 막기 때문에 극심한 고통이나 혈뇨를 유발하며, 작은 결석은 자연 배출되지만, 큰 결석은 체외 충격파 쇄석술, 내시경적 쇄석술, 수술치료를 통해 제거합니다.
전립선 비대증 약물 치료 비용은? (2024)
전립선 비대증은 전립선의 크기가 커지면서 요도를 압박하여 소변 배출에 어려움이 생기는 것으로, 보통 50세 이상의 남성에게서 발견됩니다.전립선 비대증 치료를 위해서는 보통 약물 치료를 진행하며, 알파 차단제, 안드로겐 억제제와 같은 약물을 지속 복용해야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립선염/전립선액 검사 비용은? (2024)
전립선액 검사 후기와 병원의 실제 가격을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들의 신뢰성있는 리뷰와 실제 개별 가격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전립선액 검사 리뷰 보러가기 >> 비뇨기과 리뷰 보러가기 >> 다른 검사 가격도 궁금하다면, "종합건강검진", "비뇨기과검사", "요속검사/잔뇨검사" 블로그 글을...
요속검사와 잔뇨검사 비용은? (2024)
요속검사는 소변의 속도를 측정하는 검사로, 측정장치가 설치된 변기에서 소변을 보면 배출속도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잔뇨검사는 초음파를 이용해 배뇨 전과 후를 비교하여 잔뇨량을 측정하는 검사입니다. 이외에 도뇨법, 방광스캐너 등의 방법도 있습니다.보통 요속검사와 잔뇨검사를 함께 진행하여 배뇨 상태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