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가격/건강정보

56

최신순

치아미백 과정/효과/부작용은? (2024)
담배나 커피로 누렇게 변색된 이는 치과에서 치아미백을 받아 다시 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셀프 치아미백도 가능한데요, 치아미백제나 치아미백 치약을 사용하면 집에서도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병원마다 천차만별인 치아미백으로 많은 분들이 신경을 덜 쓸 수 있도록 모두닥에서 치과치아미백 부작용, 치아미백 후기 등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개방교합 교정/치료비용은?
연세굿데이치과의원 서울 강남구 광평로 281 수서역 80m 상담 신청하기 식사를 할 때 치아는 어떤 역할을 할까요? 어금니는 입안에 들어온 음식을 잘게 부수는 분쇄기 역할을 하는 반면, 앞니는 음식을 분쇄할 수 있게 적당한 길이로 잘라내는 가위 같은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보험틀니의 종류와 적용대상 (2024)
주변에서 틀니에 보험이 가능해졌다는 말을 들어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실제로 많은 어르신들이 보험 틀니를 하고 싶다고 병원에 내원하시고 있는데요, 오늘은 보험틀니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치아미백 가격은? (2024)
담배나 커피로 누렇게 변색된 이는 치과에서 치아미백을 받아 다시 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셀프 치아미백도 가능한데요, 치아미백제나 치아미백 치약을 사용하면 집에서도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병원마다 천차만별인 치아미백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신경을 덜 쓸 수 있도록 모두닥에서 치과치아미백 가격과 치아미백 부작용, 치아미백 후기 등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신경치료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2024)
치과에서의 신경치료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신경치료는 신경과 혈관을 포함한 부위를 제거하는 시술로, 본래 명칭은 근관치료입니다.이번 글에서는 신경치료 비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금니(골드크라운)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2024) 👑
금니(골드크라운)은 비급여 치료 항목으로 치과마다 그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그러한 이유로 모두닥 팀은 전국의 모두닥 리뷰 이외에도 서울을 26개의 지역구로 나누고 해당 지역구의 대표적인 지하철역에 위치한 치과들을 집중적으로 조사하여 금니가격 분포를 확인하였습니다.조사 결과 서울시의 평균 금니가격은 459,544 원 이였습니다.
양심치과 리스트, 괜찮은 치과 찾는 최고의 방법 (2024)
양심치과를 찾는 법은 이미 검색을 통해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느 방법으로도 양심치과 내지는 괜찮은 치과를 확실하고 체계적으로 찾는 법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수도권 지역의 활동 치과의사 수만 해도 12560명 정도인데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의 치과의사의 후기들을 체계적으로 모은 곳이 많지 않고 그나마 있는 사이트들은 치과의...
라미네이트 과정/부작용은? (2024)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겉부분(법랑질)을 얇게 삭제하고 도자기를 치아에 씌우는 치료로, 미관상의 목적으로 시술합니다. 라미네이트는 앞니가 벌어지거나 깨졌을 때, 또는 치아 미백 등을 위해서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라미네이트로 인해 치아 삭제를 과하게 할 경우, 치아가 시리거나 치아 속 상아질 노출, 치아 손상이 우려될 수 있습니다. 치아는 자연적인 재생이...
치아교정 종류별로 가격은 얼마일까?(2024)
매년 많은 분들이 치과에서 교정을 받고 있으나 비용적으로 꽤나 큰 부담이 되는 상황은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메탈교정, 세라믹교정, 투명교정, 설측교정 등 교정 종류에 따라 가격도 상당히 큰 차이를 보입니다.과도한 교정비용을 지불하는 분들이 더이상 없기를 희망하며 저희 모두닥에서 실제 리뷰를 바탕으로 교정 종류별로 가격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임플란트 과정/부작용/종류는? (2024)
이 글에서는 임플란트의 과정, 치료기간, 종류, 수명 등 임플란트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이에 더해 임플란트 시술 전에 잇몸뼈를 보강하는 뼈이식은 무엇인지 그리고 임플란트 수술의 부작용 및 치료 후 주의사항에 대해 살펴봅니다.또한 마지막으로 임플란트를 잘 하는 치과는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그리고 임플란트 후기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