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라섹/스마일라식
임직원 · 대학생 할인 받기

드림렌즈 가격/비용은? (2024)

드림렌즈는 수술 없이 시력교정을 위한 방법으로 사용되며 청소년들에게 효과가 좋으나, 여러 단점들도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더욱 자세하게 드림렌즈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모두닥에서 드림렌즈 후기, 드림렌즈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병원광고 없는 진솔한 드림렌즈 리뷰와 드림렌즈 가격, 드림렌즈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는 모두닥 검색으로 직접 비교하세요!

모두닥에서 스마일라식/라섹백내장수술하드렌즈 가격안검하수 수술안압검사  등 유용한 정보들에 대해서도 열심히 조사했으니 치료를 받아야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드림렌즈란?

드림렌즈 사용 나이는?

드림렌즈 효과는?

시력교정 지속기간은?

드림렌즈 주의사항은?



드림렌즈란?

드림렌즈는 하드렌즈와 동일한 재질로 된 렌즈입니다. 다만 일반적인 렌즈와 다른 점은 렌즈를 꼈을 때가 아닌 뺐을 때 시력교정이 된다는 점입니다.

그 원리를 간단하게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드림렌즈를 끼고 눈을 감으면 드림렌즈가 눈을 누르는데, 이 때 각막의 모양이 변하게 됩니다. 각막이 평평해지면 근시가 개선되고 이렇게 평평한 상태가 하루 동안 유지되어 안경 없이 생활할 수 있는 것입니다.



드림렌즈 사용 나이는?

드림렌즈는 목적에 따라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림렌즈를 사용할 수 있는 나이가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지만 통상적으로는 6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드림렌즈 효과는?

드림렌즈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들의 근시 진행을 억제할 때
  • 안경과 렌즈를 낄 수 없는 상황일 때
  • 시력 교정의 방법으로 라식, 라섹 등의 수술을 택하고 싶지 않을 때
  • 한 쪽 눈의 시력만 나빠 교정하고 싶을 때
  • 근시가 매우 심해 안경이나 렌즈의 시력교정을 보완하고 싶을 때



시력교정 지속기간은?

하루밤 잘 때 드림렌즈를 끼고 일어나면 당일에는 시력교정 효과가 유지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권장수면시간인 8시간 가량 착용했을 때의 기준입니다. 수면시간이 짧다면 하루가 끝나갈 때에는 시력교정 효과가 줄어들어 안경을 껴야할 수도 있습니다.



드림렌즈 주의사항은?

드림렌즈도 눈에 직접 닿는 콘택트렌즈이다 보니 깨끗한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콘택트렌즈와 마찬가지로 드림렌즈를 낄 때에는 손을 깨끗이 씻고, 보관할 때에는 전용액으로 세척하고 보관해야 합니다.

드림렌즈에 이물질이 들어가게 되면 눈에 손상이 생길 수 있으니 낄 때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안과에 방문하여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할인가로
라식/라섹 검진 받아보기

모두닥 인기 블로그
안과 건강정보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