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라섹/스마일라식
임직원 · 대학생 할인 받기

선명한 시력을 위한 선택, 스마일라식에 대해 알아보자! (가격, 회복기간, 부작용)

에스앤유안과의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신사역 140m
상담 신청하기




스마일라식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력교정술 하나로 최근 직장인, 대학생 분들에게 각광받는 시력교정술입니다.


하지만 스마일라식가격, 비용적인 부분에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스마일라식가격과 밖의 궁금증들에 대해 SNU안과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현재까지 많이 알려진 시력교정술로는 라식, 라섹이 있는데요. 라식과 라섹의 단점을 보완한 스마일라식은 부작용 발생률을 낮추고 수술 통증과 회복 속도를 개선하여 안전성의 부분에서도 기존의 시력교정술의 부족한 부분을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소 절개로 이루어지는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은 비쥬맥스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표면을 투과하여 시력 교정량 만큼 각막 실질에 조각을 만들어 절개창을 통해 추출하는 수술입니다. 각막 상피 아래의 실질 조각을 2mm 작은 절개창을 통해 분리해내는 과정으로 인해 각막 조직이 더욱 적게 제거되기 때문에 수술 안정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기존 수술법 대비 수술 후의 안구건조증을 완화하여 보다 안정적인 결과를 보이고 있는데요. 기존 라식수술에 비해 외부 충격에 강하며 수술 다음날부터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외부활동이 많은 직업을 가지신 분들 또는 주말만 휴식이 가능한 대학생 분들에게도 인기있는 시력교정술입니다.


외부충격에 안전하게, 회복은 빠르게

위에 언급된 바와 같이 스마일라식은 대학생, 직장인, 운동선수 분들에게 다양한 이점이 있는데요.



스마일라식은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사용으로 인한 일상 생활에서의 불편함을 없애주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물리적인 활동에서도 제한이 줄어들 있는데요. 안경, 렌즈를 착용할 필요없이 깨끗한 시력으로 일상 활동을 있어 스포츠, 야외활동 편리한 부분임과 동시에 학업이나 직장인 분들의 업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운동 선수분들이 스마일라식을 통해 시력을 교정하시는데요. 스마일라식은 수술 회복기간이 짧기 때문에 비교적 빠르게 경기나 훈련에 복귀할 있어 운동 중에도 안정하게 활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공격적인 접촉운동이나 눈에 부하가 가해질 있는 운동의 경우 안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적절한 판단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선택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은?


이러한 많은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마일라식비용이 라식, 라섹 수술보다 비싸다는 점으로 인해 고민이 되실 있는데요. 수술 진행 과정에서 추가로 각막강화술을 진행하거나 검사 안구에 치료가 필요하게 개인에 따라 금액에 차이가 있을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스마일라식가격은 200만원 초반~후반대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인한 비용과 불편함을 고려하신다면 스마일라식은 장기적으로 보았을 더욱 저렴한 선택일 있습니다.



스마일라식가격 이외에도 스마일라식 진행 병원의 신뢰성과 전문성 또한 중요한 요소 하나인데요. 스마일라식병원을 선택할 스마일라식 인증 닥터가 있는지, 체계적인 검사 장비를 이용해 수술 1:1 정밀검사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일라식은 스마일라식 닥터 인증을 받은 안과전문의와의 검진과 상담을 통해 눈의 건강 상태와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서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스앤유안과의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신사역 140m
상담 신청하기



할인가로
라식/라섹 검진 받아보기

모두닥 인기 블로그
안과 건강정보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