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토닝 가격/비용은? (2019)

**금액을 누르면 리뷰를 확인할 수 있어요!

가격분포 참고사항

*** 모두닥은 해당 가격정보로 인한 불이익에 법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이 자료는 참고자료로 사용하세요. ***

- 치료항목에 대한 비용은 모두닥회원들의 해당리뷰에 근거합니다.

- 해당치료항목에 대한 가격정보가 10개를 초과한 경우에만 그래프가 게시됩니다.

- 이상치(중앙값으로부터 1.5IQR[Interquartile range]이상 위치한 값)는 그래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동일한 치료항목에 대한, 동일병원의 치료비의 경우 해당값을 평균하여 반영되었습니다. (십의 자리에서 반올림)

- 평균 지출비용의 경우, 정수로 반올림되었습니다.

- 히스토그램 급간의 경우, 막대의 갯수가 10개 이하가 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 분포곡선의 경우, 커널밀도추정(kernel density estimate)이 사용되었습니다.

- 오른쪽 막대그래프의 길이는 치료항목에 대한 가격에 비례합니다.

- 해당 막대그래프의 정렬은 내림차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막대그래프에 연결된 의사페이지는 각 병원별 "조회수 높은 의사"의 페이지를 기준합니다.


레이저 토닝은 피부과에서 처음으로 제일 많이 받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기미, 주근깨, 모반등의 색소병변 제거에 이용됩니다. 서울시에 위치한 피부과 10군데를 조사한 결과 (2018년 11월 기준), 레이저 토닝의  평균가격은 95,700원이였습니다. 제일 저렴한 곳은 20,000원이였으며 제일 비싼 곳은 165,000원이였습니다. 가격은 1회 시술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레이저 토닝은 보통 여러 번 시술해야 효과가 있으며 많은 피부과에서는 10회를 묶어 판매합니다. 


레이저 토닝 가격/비용
평균95,700원
최대165,000원
최소22,000원

서울시의 레이저 시술하는 피부과 의사를 찾고자 하신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두닥 회원의 리뷰 점수를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