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라섹/스마일라식
임직원 · 대학생 할인 받기

각막강화술/ 아베드로 엑스트라

압구정안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97 3층
(신사역 180m)
상담 신청하기




각막강화술 ,아베드로 엑스트라는 무엇인가?



아베드로 엑스트라 각막강화술은 미국의아베드로사에서 각막을 구성하는 콜라겐의 결합력을 높여 약해진 각막 조직을 더욱 안전하게 재강화하도록 개발한 각막 콜라겐 교차결합술입니다. 현재까지 세계 54개국에서 10 이상 시행된 아베드로 엑스트라는 독일의 ‘Medio-Haus’사의 오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아베드로에서 독점으로 취급하며, 수술의 안정성과 효용성은 많은 SCI급의 논문으로 입증된 있습니다. 








아베드로 엑스트라 시술과정


각막강화술은 각막실질을 분리한 절개창을 통해 광감각물질인 리보플라빈(비타민B2) 도포한 자외선(UVA) 적당량 조사하는데, 각막조직에 교차결합이 발생하게 하여 조직을 강화하는 과정으로 빠르고 집중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아베드로 장비인 KXL 이용해 단시간에 정확한 에너지 양이 조사되어야 하는데 의료진이 환자의 움직임 상태를 따라 UVA 조사할 있도록 조정이 가능합니다. 




각막강화술의 효과


수술은 라식, 라섹 , 스마일라식을 모든 분께 적용이 가능하지만 특히 태생적으로 각막이 얇거나 근시가 높아 절삭량이 많은 , 수술 잔여 각막량이 평균 두께량보다 부족한 분에게 특별히 도움 되며, 각막의 모양이 안정적이지 않은 분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시력퇴행 경향이 있는 원시성, 근시성 환자에게도 시력을 오래 유지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각막 콜라겐 섬유 단백질이 활성화되어 섬유를 굵어지게 하고 섬유 연결 부분이 풍성해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수술 방법을 스마일라식에 적용시켜 수술 리보플라빈과 UVA 이용해 손상된 각막을 치유하고 원추각막증이나 각막확장증의 부작용을 예방할 있도록 각막의 탄성 점착력을 150%가량 강화시켜 줍니다.


비쥬맥스 펨토초레이저를 사용하여 각막의 손상을 최대한 감소시킨 스마일라식은 자체로도 뛰어난 결과를 보여주지만 라식, 라섹을 포함하여 레이저 시력교정술 자체의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완전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태를 고려하여 시술의 안정성을 더한 각막강화술을 고려해볼 있습니다. 시력교정술 나타나는 부작용에 대한 걱정으로, 수술을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엑스트라 각막강화술이 가능한 병원을 선택하여 조금 안정성 높은 수술을 기대해 보실 있습니다!



압구정안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97 3층
(신사역 180m)
상담 신청하기

할인가로
라식/라섹 검진 받아보기

모두닥 인기 블로그
안과 건강정보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