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 왁싱 비용은? (2024)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성기와 항문 주변부를 깔끔하게 제모할 수 있어 최근 들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제모를 위해 집에서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을 할 수도 있고, 아니면 왁스가 아닌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해 전반적으로 소개드리기 위해 모두닥에서 브라질리언 왁싱 과정과 브라질리언 왁싱 비용, 브라질리언 왁싱 모양 등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비용은?

최대500,000원
평균258,509원
최소40,000원

브라질리언 왁싱 비용의 평균은 258,509원이었습니다. 가장 비싼 곳은 500,000원, 가장 저렴한 곳은 40,000원입니다. (2024년 04월 기준)

위의 가격은 병의원에서 실제로 결제한 금액으로, 1회 왁싱 비용부터 10회 왁싱 비용까지 다양하게 포함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비용 그래프

위의 자료는 모두닥 회원의 리뷰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피부과 32곳을 조사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1회 당 가격은 평균이 50,718원이었습니다. 가장 비싼 곳은 83,420원, 가장 저렴한 곳은 30,000원입니다.

병원광고 없는 진솔한 브라질리언 왁싱 리뷰와 브라질리언 왁싱 비용, 브라질리언 왁싱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는 모두닥 검색으로 직접 비교하세요!

모두닥에서 레이저 제모점 빼기수염 제모보톡스피지(표피)낭종 제거  등 유용한 정보들에 대해서도 열심히 조사했으니 치료를 받아야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이란?

브라질리언 왁싱은 털을 정리하는 왁싱 중에서도 특히 항문이나 성기 부분을 포함하는 회음부에 왁싱을 진행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왁스로 하지 않고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로 알려진 레이저 제모로 할 수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를 받으면 레이저로 모낭을 파괴하기 때문에 왁스를 이용한 방법에 비해 제모 효과가 더 오래 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한 번만 받으면 되는가 궁금해 하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브라질리언 왁싱이 영구적인 제모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다만 5~6주에 걸쳐서 주기적으로 왁싱을 받게 되면 털이 얇아지고 이전보다는 덜 나는 효과를 얻을 수는 있다고 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과정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으러 가면 우선 왁싱 받을 부위를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이후 왁싱받을 자리로 가서 누우면 왁싱이 시작됩니다. 왁스를 제모 부위에 바른 후 왁서가 이를 뜯어내며 제모가 진행되는데, 많이 아시는 것과 같이 엄청난 고통이 따른다고 합니다.

고통의 정도는 사람에 따라, 피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경우에는 왁싱을 받고 나서 빨갛게 붓기도 한다고 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모양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다면 어느 부위에 걸쳐 제모하는가에 따라 크게 세 종류로 구분됩니다.

먼저 가장 적은 부위를 제모하는 비키니 왁싱입니다. 비키니 왁싱은 말 그대로 비키니를 입었을 때 밖으로 보이는 털이 보이지 않도록 정리합니다. 가격이나 시간 측면에서 가장 적게 듭니다.

다음으로는 디자인 왁싱이 있습니다. 디자인 왁싱을 받게 되면 음부 위쪽 부분만 모양을 살려 남기고 이외의 부분은 제모합니다. 이 경우 역삼각형 모양으로 남기는 경우가 가장 흔하며, 세로로 일자로 남기기도 하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모를 받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모든 부위에 걸쳐 제모를 진행하는 올누드 왁싱입니다. 말 그대로 털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제모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으면 피부에 상처가 나있을 수 있고, 모공이 열린 상태가 되기 때문에 여러 감염원으로 부터 취약해집니다. 왁싱을 받고 며칠 간은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이유가 해변가에 간다는 등의 일정 때문이라면 최소 3일의 시간을 두고 여유롭게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것이 좋습닏.

왁싱을 받고 나서는 크림이나 젤을 통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은?

집에서 셀프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할 수 있도록 여러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다만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전문가의 도움 없이 진행하는 만큼 위생에 더욱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또한 왁싱 과정에서 피가 나고 상처가 나게 되면 감염에 취약해집니다. 그러한 경우 병원에 가거나 소독을 해주는 등의 조치를 즉각적으로 취해야 문제 없이 마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부작용은?

브라질리언 왁싱이 위생에 좋아서 받는다고도 합니다. 털이 있는 부분은 세균이 쉽게 번식하기 때문에 냄새가 나고 여러 질환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털을 없애면 그러한 환경이 사라진다는 것이 위생적이라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오히려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인해 위생 면에서 악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과정에서 약한 피부를 지닌 음부가 자극되고, 이를 덮고 있던 털이 없어져서 외부의 여러 감염원이나 자극으로부터 더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위생을 위해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으시려는 경우라면, 매일 음부를 깨끗이 씻어주며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모두닥 인기 블로그
피부과 건강정보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