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가격은? (2024)

눈썹문신은 여성과 남성 모두 눈썹의 모양을 살리고 미용의 효과를 위해서 시술받습니다.

자칫 큰 돈이 들 수 있는 눈썹문신 가격(남자눈썹문신 가격, 반영구눈썹 가격 등)에 대해 모두닥에서 열심히 조사하고 정리했는데, 시술을 받고자 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눈썹문신 가격은?

최대690,000원
평균181,845원
최소49,300원

눈썹문신 가격의 평균은 181,845원이었습니다. 가장 비싼 곳은 690,000원, 가장 저렴한 곳은 49,300원입니다. (2021년 4월 기준)

눈썹문신 비용 그래프

위의 자료는 모두닥 회원의 리뷰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성형외과 64곳을 조사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병원광고 없는 진솔한 리뷰와 눈썹문신 가격, 눈썹문신 후기, 눈썹문신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는 모두닥 검색으로 직접 비교하세요!

모두닥에서 쌍꺼풀 수술코 성형눈밑 지방 재배치피지(표피) 낭종 제거가슴 성형  등 유용한 정보들에 대해서도 열심히 조사했으니 치료를 받아야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눈썹문신(눈썹반영구)이란?

매일 눈썹을 그리는 데에 상당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시라면 눈썹문신(눈썹반영구)을 한 번 쯤 고민해보셨을 수 있습니다.

남자눈썹문신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한 번 받으면 반영구적으로 지속될거라고 알려져 있는 눈썹문신에 대해 그 과정과 관리, 탈각, 그리고 후회스러운 점들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눈썹문신 과정은?

시술에 들어가기에 앞서 양 눈썹에 마취크림을 바릅니다. 병원에 따라 두 번에 나누어 바르기도 하고 한 번 바르고 바로 시술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마취가 될 정도로 시간이 지나면 크림을 지우고 눈썹문신을 하게 될 부위에 표시를 하고 시술에 들어갑니다.

시술 중의 통증은 그럭저럭 참을 만하다는 사람도 있고, 너무 힘들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만큼 개인차가 있습니다.

눈썹문신 관리는?

시술을 하고 나면 일주일 정도는 너무나 진해진 눈썹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한 눈썹은 그대로 유지되지 않습니다. 눈썹문신을 통해 원하던 색깔로 가는 여정이니 어색함을 견디며 기다리시면 점차 자연스러워집니다.

이 기간 동안은 눈썹이 가려울 수 있는데, 꼭 참아줘야합니다. 무심결에 긁다가 순간 아픔을 인지하고 손을 떼고, 다시 무심결에 긁고 이번에는 더 아프고 하는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렇게 손이 가기 전에 방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눈썹문신을 하고 난 직후에는 해당 부위가 약해져있고 큰 자극을 주면 눈썹모양이 제대로 안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씻을 때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세안 시에는 폼클렌징을 사용해도 되지만, 눈썹 부위의 세안은 폼클렌징이 닿지 않도록! 물로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썹문신 탈각 과정은?

눈썹문신을 하게 되면 한동안 눈썹이 굉장히 진해집니다. 눈썹문신 탈각이 있기까지 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정도 기다리면 건드리지 않아도 알아서 탈각되며 자연스러운 눈썹이 드러납니다.

시술 후 3일 정도는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올 텐데, 처방받은 연고가 있다면 잘 발라주시면 됩니다.

시술 상담 간, 혹은 시술 후 병원에 전화로 문의하시면 정확히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지 알려줄 것입니다!

눈썹문신 후회될까?

눈썹문신을 하고 나니 원하던 결과가 나오기는 커녕 오히려 이전보다도 못 한 상태가 되면 정말 속상할 겁니다. 눈썹문신이 망했다고 하는 경우 몇 개월을 고생하다 다시 제거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눈썹문신은 후회없이 하기 위해서는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눈썹 모양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번 하고 나면 예전의 모습으로 완전히 돌아가는 것도 힘들고 비용도 그만큼 더 많이 들게 됩니다.

모두닥 인기 블로그
피부과 건강정보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