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치료 대학생 할인 받기

양심치과 리스트, 괜찮은 치과 찾는 최고의 방법 (2024)

진행중인 치과 이벤트 보러가기

양심치과를 찾는 법은 이미 검색을 통해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느 방법으로도 양심치과 내지는 괜찮은 치과를 확실하고 체계적으로 찾는 법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지역의 활동 치과의사 수만 해도 12560명 정도인데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의 치과의사의 후기들을 체계적으로 모은 곳이 많지 않고 그나마 있는 사이트들은 치과의 마케터에 의해 작성된 허위 리뷰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나마 있는 후기들도 영양가 없는 한줄짜리 단문입니다. 양심적이고 훌륭한 치과를 찾는 데에 있어 핵심은 "실제로 다녀간 사람들의 진솔한 후기"일 것입니다.

이렇듯 전국의 치과의사들의 진솔한 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모두닥"을 알게 된 당신은 엄청난 복을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21년 6월 8일 현재, 모두닥 팀은 전국의 치과후기 50,028 여개를 모았습니다. 

전국의 치과후기 보러가기

모두닥의 리뷰는 회원가입(1단계), 본인인증(2단계) 그리고 영수증 인증(3단계)를 거친 실방문자 후기를 모으고 있고 이는 허위리뷰 방지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뷰 텍스트가 평균 300자 이상이며 치과 치료 별로 후기를 정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단계를 거쳐 리뷰를 남기는 이유는 리뷰 및 후기를 1개 작성시 스타벅스 및 배스킨라빈스와 같은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최근에 다녀간 치과가 있다면 치과후기를 남기고 기프티콘을 계속해서 받아보세요!

모두닥 리뷰 이벤트 참여하기 >>

모두닥 팀은 그 동안 수집한 치과후기들을 바탕으로 사랑니발치, 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 신경치료 등 각 치료 후기를 모았습니다. 각 리스트는 각 치료를 제일 많이 한 치과의사들 중 "치료후 결과" 점수가 높은 순위를 매겨 산정하였습니다. 또한 아말감 충치치료를 하는 치과의사 리스트도 확보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아말감 치료를 하는 치과의사가 드물어서 이를 확인하기 위한 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만약 가까운 치과 중에서 양심치과 혹은 괜찮은 치과를 찾고자 한다면 모두닥의 첫 페이지에서 현재위치를 클릭하거나 검색하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특정치료의 후기가 있는 치과의사들 만을 한정해서 검색하고 싶다면 치과 치료 항목을 선택한 후에 검색하면 됩니다. 

치과 리뷰 보러가기
모두닥 인기 블로그
치과 건강정보 최신글